UPDATED. 2021-03-01 19:51 (월)
[이슈Q] 조정석♥거미 결혼 소식에 비♥김태희·류필립♥미나·태양♥민효린 등 가수·배우 커플 '화제'
상태바
[이슈Q] 조정석♥거미 결혼 소식에 비♥김태희·류필립♥미나·태양♥민효린 등 가수·배우 커플 '화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의 결혼 준비 소식이 전해지면서, 조정석·거미 커플뿐 아니라 연예계 다수의 가수·배우 커플이 누리꾼의 이목을 모았다.

22일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할 예정임을 밝혔다. 조정석과 거미 양측은 "정확한 일정은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조정석과 거미의 결혼 예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가수와 배우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스포츠Q DB]

 

지난해 10월 출산 소식을 전한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는 연예계 대표 가수·배우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광고 촬영에서 만나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 등 소수 지인만 초대한 뒤 서울 모 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로 자리한 류필립과 미나 역시 배우·가수 커플로 이목을 끌었다. 2015년 미나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 뒤 두 달 만에 류필립이 군대에 갔음에도 불구 탄탄한 애정전선을 보였다.

지난 3월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류필립과 미나는 오는 14일 예정했던 결혼식을 일주일 앞당겨 가족과 지인들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스포츠Q DB]

 

빅뱅의 태양은 지난 2월 배우 민효린과 부부가 됐다. 작은 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만을 초대해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으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8년 태양은 민효린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솔로곡 '눈 코 입'의 주인공이 민효린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태양은 결혼식을 올린 군에 입대해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조정석과 거미가 결혼 예정을 밝히면서 또 다른 스타 커플의 탄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