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TV풍향계]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페미니즘 소재 화제 몰이 성공… 시청률은?
상태바
[TV풍향계]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페미니즘 소재 화제 몰이 성공… 시청률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2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TV조선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가 첫방송부터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이국주, 김가연, 홍석천 등이 출연한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가 화제성과 더불어 시청률까지 잡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추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는 1.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TV조선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사진=TV조선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화면 캡쳐]

 

이날 방송된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는 첫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리며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이국주, 김가연, 홍지민 등 여성패널과 김용만, 홍석천이 함께해 여성을 대상으로 한 사회적 '편견'에 목소리를 높였다.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는 최근 많은 여성들이 주목하는 사회이슈인 '페미니즘'과 예능 프로그램을 흐름을 함께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과연 1.45%의 시청률을 기록한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가 높은 화제성을 효과로 시청률 상승 효과를 볼 수 있을지,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의 시청률 추이에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