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손흥민 눈물의 인터뷰에 감스트도 울컥, "고생하셨습니다"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상태바
손흥민 눈물의 인터뷰에 감스트도 울컥, "고생하셨습니다"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6.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손흥민의 눈물의 인터뷰에 러시아 월드컵 MBC 디지털 해설위원인 BJ 감스트(김인직)도 울음을 참지 못했다.

감스트는 24일 오전 0시(한국시간) 러시아 로스토프나도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벌어진 한국과 멕시코의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 2차전을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했다. 월드컵을 앞두고 MBC와 디지털 해설위원 계약을 체결한 그는 이번 대회 기간 내내 생생한 해설로 주목 받았다.

 

▲ 감스트가 손흥민의 눈물의 인터뷰를 본 뒤 슬픔을 주체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스포츠Q DB]

 

앞서 스웨덴전을 0-1로 패한 한국은 이날 몸을 던지는 투혼을 발휘하며 북중미 강호 멕시코에 맞섰지만 결국 1-2로 패했다. 후반 추가시간 손흥민이 만회골을 넣은 데 만족해야 했다.

대표팀의 에이스인 손흥민은 이날 골을 넣었지만 팀이 패했기에 웃을 수 없었다. 아쉬운 마음에 애써 눈물을 삼키며 방송사 인터뷰를 했다.

이 장면을 본 감스트도 울음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았다.

그는 “(대표팀 선수들)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너무 힘들어서”라며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계속 눈물을 흘린 그는 “이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에 울었다). 죄송합니다”라고 석패에 대한 슬픔을 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