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6 (화)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모벤져스'에 불판 테이블(업소용 테이블) 선물… 가격은?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모벤져스'에 불판 테이블(업소용 테이블) 선물… 가격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24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방송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불판 테이블(업소용 식탁)을 모벤져스의 집에 직접 배달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어머니들의 집에 불판 테이블을 배달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어머니들이 그토록 원했던 불판 테이블을 직접 트럭을 이끌고 배달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선물한 불판테이블(업소용 테이블)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서 불판 테이블은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김건모는 해당 불판 테이블을 절친인 김종민에게 선물했다. 이후 태진아에게도 직접 불판 테이블을 선물했다.

김건모의 선물인 불판 테이블의 가격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방송 이후 가정용 불판 테이블 식탁은 큰 인기를 모았다. 약 12만원 가량의 불판테이블은 집에서 전골요리나 고기 요리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이며 주부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건모가 '미운우리새끼'에 전파한 불판 테이블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또다시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