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선다방' 웹툰작가 현재성(현마담)·동화작가 차율이 후일담은? 예쁜 연애 중·그림 선물도
상태바
'선다방' 웹툰작가 현재성(현마담)·동화작가 차율이 후일담은? 예쁜 연애 중·그림 선물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24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선다방'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커플인 웹툰작가 현재성(현마담)과 동화작가 차율이의 이후 후일담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tvN '선다방'에서는 마지막회를 맞이해 그동안 방송에 출연한 커플들의 후일담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웹툰작가 현재성과 동화작가 차율이의 미공개 분이 공개됐다.

 

'선다방' 동화작가 차율이, 웹툰작가 현재성(현마담)이 선물한 그림과 사진 [사진 = tvN '선다방' 방송화면 캡처]

 

동화작가 차율이와 웹툰작가 현재성은 이후 '선다방' 제작진에 정성이 담긴 그림을 선물했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동화작가 차율이는 '선다방'에 "사랑 받는 게 정상이란 걸 처음으로 알게 해줘서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웹툰작가 현재성은 "선다방 덕분에 로맨스가 뭔지 깨달았습니다. 이제 일과 사랑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선다방'을 통해 만난 현재성과 차율이는 SNS를 통해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로에 대한 조심스러운 모습과 예쁜 말들로 설렘지수를 높였던 현재성, 차율이의 후일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