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배구여제' 김연경,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후원 받는다
상태바
'배구여제' 김연경,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후원 받는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6.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배구여제’ 김연경 (30·엑자시바시)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언더아머는 25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이번 후원으로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을 앞둔 김연경의 여정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

 

▲ 김연경이 언더아머 코리아의 후원을 받는다. [사진=언더아머 제공]

 

언더아머 코리아는 다양한 스포츠 의류, 신발, 스포츠 장비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후원으로 김연경이 코트 안팎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연경 역시 보다 향상된 기량으로 선수 생활에 매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언더아머 브랜드와 함께 젊은 세대들에게 열정을 북돋아 주고 강한 의지를 심어줄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연경은 “강인한 의지와 진정한 스포츠 정신에 부합하는 브랜드인 언더아머 코리아의 후원을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혁신적인 언더아머 제품을 통해 개인의 기량 향상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다각적인 활동을 함께 전개하며 다음 세대 선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선수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언더아머 코리아 관계자는 “김연경은 강한 의지와 정신력을 바탕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세계적인 선수”라며 “이런 모습이 굴하지 않는 의지력과 노력의 가치를 우위에 둔 언더아머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믿어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연경은 지난 시즌 중국 리그에서 뛰며 소속팀 상하이의 정규리그 우승 및 챔피언결정전 진출을 이끌었다. 곧 개막하는 2018~2019시즌부터는 터키 명문 구단 엑자시바시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