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미스터 선샤인’ 김태리, ‘화이트&레드’의 빛나는 조화...‘청순함’과 ‘섹시’ 넘나드는 오묘한 매력 뽐내
상태바
[패션Q] ‘미스터 선샤인’ 김태리, ‘화이트&레드’의 빛나는 조화...‘청순함’과 ‘섹시’ 넘나드는 오묘한 매력 뽐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2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미스터 선샤인’으로 안방극장에 처음 도전장을 내민 김태리가 화려한 패션으로 단아한 미모와 함께 우아미를 뽐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진행된 tvN 새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발표회 참석한 김태리는 긴 생머리만큼이나 청순함을 강조한 롱 원피스로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미스터 선샤인'으로 드라마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김태리 [사진=스포츠Q(큐) DB]

 

‘미스터 선샤인’ 제작발표회에서 김태리는 블랙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롱 원피스를 선택했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원피스는 어깨 라인까지 강조돼 세련된 이미지도 더했다.

특히 화이트 원피스는 목 부분에 타이 형식의 포인트가 추가돼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드러냈다. 또한 김태리는 발목을 감싸는 블랙 스트랩 힐과 레드립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연출했다.

평소 산뜻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태리는 이날도 여전히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리는 연극을 시작으로 장르 불문한 다양한 영화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때문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김태리가 앞으로 작품 속 캐릭터뿐만 아니라 오색찬란한 패션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