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나도 엄마야' 우희진, 이인혜에게서 아들 준수 빼았았다… 박준혁과의 이혼은? 아이 양육권 문제 '또'
상태바
'나도 엄마야' 우희진, 이인혜에게서 아들 준수 빼았았다… 박준혁과의 이혼은? 아이 양육권 문제 '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도 엄마야'의 최경신(우희진 분)이 윤지영(이인혜 분)의 아이 준수를 빼았았다. 준수가 우희진 품에 안기면서 신현준(박준혁 분) 역시 곤란한 상황이 됐다.

27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연출 배태섭) 21회에서는 아이와 함께 도망치려는 이인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인혜는 우희진의 설득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스스로 키우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나도 엄마야' 우희진 [사진 = SBS '나도 엄마야'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우희진은 물러나지 않았다. '나도 엄마야'에서 우희진은 강성남(윤서현 분)을 이용해 준수를 빼앗는데 성공한다. 우희진은 "네가 준수구나. 엄마야"라며 아들을 본 기쁨을 드러냈다.

'나도 엄마야'에서 우희진이 아들 준수를 데리고 있기 때문에 박준혁은 난처한 상황에 처했다. 우희진은 박준혁에게 깊은 배신감을 느끼고 이혼을 선언한 상태다. 박준혁은 우희진을 설득하고자 했지만 우희진의 마음을 꺾을 수 없었다.

'나도 엄마야'에서 우희진이 아이를 데려오면서 박준혁과 시댁에서는 우희진을 회유하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이인혜와 박준혁이 손을 잡으며 우희진을 압박할지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민감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인혜와 우희진의 준수를 둔 공방전이 어떤 식으로 마무리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