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윤주만 결혼, 특별한 '미스터 션샤인' 첫 방송일?…새 작품으로 재회한 작가와 배우는
상태바
윤주만 결혼, 특별한 '미스터 션샤인' 첫 방송일?…새 작품으로 재회한 작가와 배우는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6.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어떤 역할을 맡아도 자신만의 색으로 훌륭하게 소화하는 배우 윤주만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윤주만은 7년 동안 자신의 옆을 지킨 동반자와 다음달 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윤주만은 27일 한 매체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늘 변치 않고 응원하며 기다려준 신부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며 "서로 이해하고 더 많이 사랑하고 배려하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예비 신부의 화보 같은 웨딩 사진도 공개돼 주목받고 있다.

 

윤주만 결혼에 덩달아 그가 출연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MBC '구가의 서']

 

윤주만은 이병헌, 김태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으로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 이응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기대작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해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결혼식 날이 ‘미스터 션샤인’ 첫 방송일과 겹쳐 눈길을 끈다.

윤주만은 2007년 SBS '그 여자가 무서워'를 통해 데뷔한 뒤 영화 '가비', '퀴즈왕', 드라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환상거탑', '도깨비' 등에 출연했다.

김은숙 작가와 '도깨비'에 이어 또 한 번 재회한 윤주만처럼 다른 작품으로 다시 만난 작가와 배우들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를 안정적으로 이끌며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성동일. 그는 다음달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을 확정지었다. 배우 윤시윤과 이유영의 출연으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이 작품으로 성동일은 '추노' 천성일 작가와 재회하게 됐다.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하는 배우 이승준도 윤주만처럼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뿐만 아니라 이승준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도 출연을 확정지었는데 이 작품은 그가 2012년 출연한 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의 송재정 작가와 또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수연 작가가 '비밀의 숲'에 이어 새로운 장르의 의학드라마 JTBC '라이프'로 다음달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수연 작가는 지난 작품에 이어 배우 조승우, 유재명, 이규형과 다시금 만나게 됐다. '비밀의 숲' 드림팀의 재회에 시청자들은 어떤 시너지가 나올 것인지 궁금하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윤주만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으며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관심도 계속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