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임현주, "김현우와 현재 만나고 있지 않다" 결별 루머 인정...이유는?
상태바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임현주, "김현우와 현재 만나고 있지 않다" 결별 루머 인정...이유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29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에 출연한 임현주가 최종 커플로 성사된 김현우와의 '결별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에서는 임현주, 오영주, 김도균 등 출연진들이 다시 예측단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에서 임현주는 "뜻밖의 유명세로 데이트조차 어려웠다"며 "서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화면 캡쳐]

 

계절이 변하고 퇴소 5개월 뒤 '시그널 하우스'를 찾은 출연자들은 오랜만에 만난 룸메이트들의 모습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날 김현우가 함께 하지 못했다.

임현주는 "방송이 끝난 이후 생각과 너무 달랐다. 서로 제대로 이야기를 나눌 시간 조차 없었다"며 헤어진 이유를 설명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 진 중 유일하게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에 출연하지 않은 김현우는 최종 커플 결정 이후 쏟아진 일부 시청자들의 비난에 큰 부담을 안고 있는 듯 했다.

최종 커플로 성사된 임현주와 김현우의 아쉬운 결별 소식에 '하트시그널 시즌2'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