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06:34 (월)
[초점Q] '7월은 연애의 달' 홍수현-송이우-황우슬혜까지 사랑에 빠진 여배우들
상태바
[초점Q] '7월은 연애의 달' 홍수현-송이우-황우슬혜까지 사랑에 빠진 여배우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8년 하반기에 들어서 벌써 황우슬혜 송이우 홍수현 3명의 여배우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어가고 있다.

4일 오전 황우슬혜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황우슬혜가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최근 두 사람이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배우 황우슬혜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뉴시스]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황우슬혜는 완벽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브라운관과 충무로를 오가며 활약했다. 또한 황우슬혜는 지난 2010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배우 이선호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황우슬혜는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레슬러’에서 도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황우슬혜뿐 아니라 송이우 홍수현 또한 열애사실을 공개하며 7월의 시작을 뜨겁게 달궜다. 어이지는 여배우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또다른 열애설 공개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열애 소식공개의 시작을 알린 것은 홍수현이었다. 지난 1일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Y는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사진=종합편성채널 채널A '도시어부-나만 믿고 따라와' 방송화면 캡처]

 

홍수현은 지난해 10월 '도시어부' 왕포 리벤지 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

또한 마이크로닷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홍수현을 지목했고 홍수현이 참여 영상을 올리자 그는 하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후 누리꾼들은 모든 것이 사랑의 신호였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배우 송이우는 깜짝 결혼 소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TV리포트에 따르면 송이우는 지난 1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일반인 사업가 A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송이우의 남편 A씨는 유명 스타강사로 명성을 알렸다.이날 송이우의 결혼식에는 고준희, 솔비, 최윤소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배우 최윤소는 송이우의 결혼식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프라이즈(Surprise)”라는 글과 함께 송이우의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송이우와 최윤소는 지인들과 함께 흰색 옷을 맞춰 입은 브라이덜 샤워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