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슈Q] '라디오스타'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홍윤화·에이핑크 정은지·제시카·정소민도?
상태바
[이슈Q] '라디오스타'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홍윤화·에이핑크 정은지·제시카·정소민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지민이 다이어트 방식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방식이 주목 받으며 에이핑크 정은지, 배우 정소민과 강소라 등 스타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연출 한영롱)에서 홍지민은 “철저한 칼로리 계산으로 살을 뺐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내가 먹는 칼로리보다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으면 무조건 빠진다. 하루 1600칼로리를 넘지 않게 먹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홍지민 [사진=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홍지민은 “아침 700칼로리, 점심 600칼로리, 저녁 300칼로리를 먹는다. 300칼로리가 정말 힘들다. 배고픈 걸 못 참아서 칼로리 적은 음식을 양껏 먹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홍지민은 철저한 식단 관리 등으로 30kg 이상을 감량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홍지민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이 주목 받고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는 23kg 이상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홍윤화는 SNS를 통해 다이어트 소식을 꾸준히 전하고 있다. 그는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부터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홍윤화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닭가슴살, 파프리카, 두부, 버섯, 양파, 상추, 오이 등이 더해진 닭가슴살 쌈과 닭가슴살 곤약 비빔면 등이다.

 

홍윤화 [사진= 스포츠Q DB]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과거 62kg까지 늘었던 몸무게를 꾸준한 운동을 통해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정은지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에도 꾸준히 근력 운동 등을 이어오고 있다.

정은지는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정은지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 날씬한 몸매를 갖게 됐을 뿐 아니라 남다른 골반 라인과 허리 라인을 자랑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배우 정소민은 10kg 이상을 감량했다. 정소민은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며 식단을 조절했고, 요가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또한 강소라는 데뷔 후 철저한 식단 관리와 유산소 운동, 발레 등을 통해 20kg 이상을 감량했다고 알려졌다.

이들 외에도 제시카, 에프엑스 루나, 최은주, 심진화 등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