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SQ현장] 엔젤스파이팅 안경옥 수석고문 "어린이-선수에게 꿈과 희망 선사할 것"
상태바
[SQ현장] 엔젤스파이팅 안경옥 수석고문 "어린이-선수에게 꿈과 희망 선사할 것"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7.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나눔의 행복, 어린이와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엔젤스파이팅이 되겠습니다.”

안경옥 엔젤스파이팅 수석고문이 어린이와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길잡이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안 수석고문은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들 사이에서 숨은 조력자로 불린다. 그는 엔젤스파이팅과 함께한 1년 동안 희귀 난치병 환우들과 생활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했다.

 

▲ 안경옥 엔젤스파이팅 수석고문. [사진=엔젤스파이팅 제공]

 

경기도 양평 대규모 복합 문화 공간 ‘오르다온’의 대표로 활동 중인 안 수석고문은 오르다온 내 ‘격투 대회장’ 엔젤스파이팅 아레나를 건립, 한국 격투기 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곳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KBSN스포츠를 통해 방영되는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 히어로즈의 촬영지다. 선수와 세컨드, 관객 등 1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안 수석고문은 4일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차세대 엔젤스파이팅 스타 발굴과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대회장을 건립해 기뻤다. 오르다온은 매주 토요일마다 선수들의 함성과 파이팅 소리에 아침을 깨운다”고 말했다.

이어 “12부작으로 제작된 엔젤스 히어로즈를 통해 한국 격투기 문화 발전과 더 나아가 엔젤스파이팅을 시작으로 전 세계 유명 메이저 대회에서 활약하는 우리 선수들을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그는 “엔젤스파이팅은 한국 어린이와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의 길잡이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 모두가 만족하고 웃을 수 있는 밝은 한국을 엔젤스파이팅이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7월 23일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 노재길과 임준수, 문기범 등 국내 유명 파이터가 대거 등장한다. 그들이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생각이다. 엔젤스파이팅 대회장에 많은 방문 부탁한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