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컷Q] '꽃보다 할배 리턴즈' 신구, "이서진 모습 새로워"… '프로 짐꾼'의 실수 연발에 할배들 반응은?
상태바
[TV컷Q] '꽃보다 할배 리턴즈' 신구, "이서진 모습 새로워"… '프로 짐꾼'의 실수 연발에 할배들 반응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06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신구와 백일섭 등 할배들이 이서진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연출 나영석)의 할배들은 이서진의 실수에도 그를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사진=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화면 캡처]

 

이날 '꽃보다 할배'의 이서진은 본격적으로 할배들과 함게 여행에 나섰다. 할배들을 인솔하게 된 이서진은 예상하지 못한 실수들을 하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의 모습을 보던 나영석 PD는 "미쳤다, 미쳤어"라고 외치며 그를 탓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근형과 신구는 그저 웃음을 보였고, 김용건은 "지나쳤으면 후진하라고 해라"라며 장난스러운 말로 이서진의 긴장을 풀어주려 했다.

이후 이어진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신구는 인터뷰를 통해 "서진이와 같이 여행을 했지만 한 번도 그런 일은 없었는데 새롭다"고 이야기 했다. 백일섭 역시 "잘못된 게 아니다. 여행이 그럴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훈훈한 웃음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