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복면가왕' 살바도르달리 인피니트 남우현, 앤디워홀은 배우 성혁… 한동근 추정 밥로스 3연승 '빨간불'?
상태바
'복면가왕' 살바도르달리 인피니트 남우현, 앤디워홀은 배우 성혁… 한동근 추정 밥로스 3연승 '빨간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0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남성 보컬리스트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누리꾼들은 살바도르 달리를 인피니트 남우현으로 추측하고 있다. 앤디워홀을 배우 성혁으로 밝혀졌다.

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4조 대결이 펼쳐졌다. 살바도르 달리와 앤디워홀은 김광석의 명곡 '일어나'를 재해석하며 눈길을 모았다. 

 

'복면가왕'에서 인피니트 남우현으로 추측되는 살바도르달리,배우 성혁 앤디워홀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애청자들은 살바도르 달리를 인피니트의 남우현으로 추측하고 있다. 남우현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활약한 바 있다. 이미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에서 가창력을 증명한 바 있는 남우현이 살바도르 달리의 정체라면 가왕인 한동근 추정 밥로스의 가왕전 역시 힘들 것이라는 분석이다.

앤디워홀의 정체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힘있는 창법으로 몇몇 '복면가왕' 애청자들은 앤디워홀의 정체를 윤도현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일부에서는 흑기사로 '복면가왕'에서 가왕을 차지한 바 있는 로이킴이 앤디워홀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다른 앤디워홀 후보로는 모델 한현민이 추측되고 있다. 한현민은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한 바 있다. 남다른 큰 키와 몸매로 한현민이 '복면가왕'에 재도전 한 것이 아니냐는 일부 시청자들의 추측이다.

그러나 앤디워홀의 정체는 각종 드라마에서 활약해온 배우 성혁이었다. '반전 정체'에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복면가왕' 애청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복면가왕'에서 배우 성혁을 꺾은 살바도르달리는 인피니트의 남우현으로 추측되고 있다. 3연승의 고지에 도전하는 한동근 추정 밥로스가 강력한 가창력을 보여준 인피니트의 남우현을 꺾을 수 있을지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