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0 (목)
하연수 소속사 측, "6세 연상 사업가와 열애 아냐...리치맨 이후 휴식 중"(공식 입장)
상태바
하연수 소속사 측, "6세 연상 사업가와 열애 아냐...리치맨 이후 휴식 중"(공식 입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7.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하연수가 6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9일 오전 하연수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측은 스포츠Q와 통화에서 "하연수 본인 확인 결과, 열애는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배우 하연수가 6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사진=스포츠Q(큐) DB]

 

관계자는 "보도된 사람은 사업가가 맞다"면서도 "단순 지인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현재 하연수와 교제하는 사람은 없다"고 밝힌 그는 "하연수는 MBN 드라마 '리치맨'이 끝난 뒤 휴직 중이며 차기작을 고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스포츠서울은 배우 하연수가 사업가 A씨와 열애 중이라면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아울러 하연수와 열애설이 불거진 6세 연상 사업가는 ‘패션’이라는 연결고리로 하연수와 인연을 맺었으며 훤칠한 비주얼과 패션 사업가다운 센스를 지니고 있다고 전했지만 단순 지인인 것으로 확인됐다.

하연수는 지난달 28일 종영한 MBN 드라마 ‘리치맨’에서 김보라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EXO 멤버인 김준면과 멋진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극을 이끌었다.

'리치맨' 종영 이후 하연수는 SNS를 통해 단발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을 과시해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