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초점Q]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치바 에리이·고토 모에·야부키 나코, 직캠 조회수 상위권… 순위 변동에 영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09 13:29 | 최종수정 2018.07.09 14:03:54
  • 댓글 0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프로듀스48'의 그룹 배틀 평가가 마무리 됐다. 그룹 배틀 평가 무대와 관련해서는 일대일 아이컨택 영상이 공개되기도 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 치바 에리이, 마츠이 쥬리나 등이 남다른 조회수를 자랑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48'(연출 안준영)에서는 그룹 배틀 평가 무대를 모두 공개했다. 다양한 콘셉트의 그룹 배틀 평가가 이어지며 '프로듀스48'의 연습생들은 다시 한 번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게 됐다.

 

엠넷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사진= 엠넷 '프로듀스48' 화면 캡처]
 

 

'프로듀스48'의 그룹배틀 평가와 관련해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일대일아이컨택 영상도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 치바 에리이, 마츠이 쥬리나, 고토 모에, 야부키 나코 등 일본인 연습생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그룹 배틀 평가 일대일 아이컨택 영상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중인 인물은 미야와키 사쿠라다. '프로듀스48'의 첫 번째 센터이자 AKB48 총선거 3위의 주인공인 미야와키 사쿠라는 이번 그룹 배틀 평가에서 아이오아이(I.O.I)의 '너무 너무 너무'를 소화하게 됐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일대일 아이컨택 영상은 9일 기준 조회수 133만회를 넘어섰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뒤를 잇는 그룹 배틀 평가 일대일 아이컨택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물은 블랙핑크 '붐바야'를 선보인 치바 에리이다. '프로듀스48'의 김소혜로 불리며 주목 받았던 치바 에리이는 9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치바 에리이의 뒤를 잇는 인물은 AKB48 총선거 1위 마츠이 쥬리나다. 레드벨벳 '피카부' 무대를 선보인 마츠이 쥬리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59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그러나 마츠이 쥬리나는 최근 '프로듀스48' 하차 소식을 전한 것은 물론 그룹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엠넷 '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사진= 엠넷 '프로듀스48' 화면 캡처]

 

세 사람 뿐 아니라 고토 모에, 야부키 나코의 그룹 배틀 평가 직캠 영상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두 사람의 영상은 각각 39만, 35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하고 있다.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한국인 연습생들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자랑한 것은 AOA '단발머리'를 선보인 이시안이다. 그 뒤로는 권은비, 이가은, 강혜원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프로듀스48'의 공식 영상 조회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미야와키 사쿠라, 치바 에리이, 고토 모에, 야부키 나코 등이 앞으로 어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48'의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공개 될 순위가 공식 영상 조회수와 비례하는 결과를 담게 될지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로듀스48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