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초점Q] '비행소녀' 최은주, 다이어트 성공 후 명품 몸매 뽐내…체중감량 성공 사례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10 10:15 | 최종수정 2018.09.20 12:02:13
  • 댓글 0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최은주가 범접할 수 없는 늘씬한 보디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아울러 최은주는 18kg을 감량했던 다이어트 식단과 최은주만의 운동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시에 체중 감량 후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 위너 송민호, 빅뱅 승리, 스윙스, 서유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머슬퀸 세계대회 출전을 앞둔 최은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은주는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은주 [사진=MBN ‘비행소녀’ 방송화면 캡처]

 

최은주는 끊임없는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명품 몸매를 소유하게 된 스타로 유명하다. 아울러 최은주는 과거 인터뷰에서 하루 8시간 운동과 함께 방울토마토, 두부 등 최소한의 식단으로 3개월 만에 18kg을 감량했다고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은주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지만 꾸준한 관리 끝에 나이를 잊은 듯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단시간에 체중 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과 그들만의 운동법은 대중들의 주요 관심사로 등극하면서 매번 관심을 유발한다.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의 송민호는 데뷔 전 20kg을 감량했다. 또한 지난 4월 컴백을 앞두고 10kg을 추가 감량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위너 송민호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송민호는 지난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고등학생 시절 방학 때 20kg을 뺐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이어 송민호는 ‘단식’을 감행해 체중 감량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송민호는 올해 초 위너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시 한 번 10kg을 뺐다. 하지만 이번 다이어트 때에는 단식이 아닌 작업에 몰두해 금주를 했다고 밝혔다.

빅뱅 승리 또한 솔로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인해 한층 더 세련되진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승리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어 ‘승리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했다.

이후 승리는 수박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다이어트. 수박’이라는 글을 남겼다. 동시에 ‘수박 다이어트’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래퍼 스윙스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40kg을 감량한 후 ‘몸짱 스타’로 거듭나 헬스장까지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인 서유리도 구보와 적은 식사량으로 과거 20kg을 감량했다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승훈 기자  seunghun@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행소녀#최은주#송민호#승리#스윙스#서유리

이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