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SQ톡톡] 세미나 미나 "유닛 활동 위해 필라테스와 식이요법으로 몸관리 했다"
상태바
[SQ톡톡] 세미나 미나 "유닛 활동 위해 필라테스와 식이요법으로 몸관리 했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구구단의 유닛 걸그룹 세미나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미나(SEMINA)'를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세미나의 미나는 유닛활동을 위한 몸 관리 비결을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세미나의 새 앨범 쇼케이스에서 미나는 "유닛 활동을 위해 필라테스와 식이요법으로 몸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나는 "저를 다이어트 롤모델로 삼으신 분들이 많은데 감사할 따름이다"고 말했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정은 식이요법을 하더라도 절대 굶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한 끼를 먹더라도 끼니는 항상 챙겨먹는다"며 "대신 한번 먹을 때 맛있는 것을 많이 먹는다"고 답했다.

사회자 김일중이 멤버들에게 어떤 음식을 먹나고 물었고 나영, 세정, 미나 세 멤버는 쌈밥, 갈비찜, 한정식 한상 등 의외의 답변을 내놓았다.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세정, 미나, 나영이 구구단의 첫 유닛 활동을 시작한다. 세미나의 첫 미니앨범 '세미나(SEMINA)'는 이날 오후 6시를 기준으로 음원을 공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