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TV컷Q] '2TV 생생정보' 1만3900원 닭·오리요리 9종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경기도 고양 맛집은? *
상태바
[TV컷Q] '2TV 생생정보' 1만3900원 닭·오리요리 9종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경기도 고양 맛집은? *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2TV 생생정보'의 '리얼가왕' 코너에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닭·오리요리 9종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닭·오리요리 9종 요리를 1만 3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맛집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이 식당은 여름철 몸보신을 위한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가게를 찾은 손님들은 닭갈비와 오리 주물럭의 맛을 즐기고 있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퀄리티 높은 닭·오리요리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심지어 가격 또한 1만 3900원으로 저렴했다.

가게를 찾은 손님은 "집에서 이 가격으로 절대 오리고기를 먹을 수 없다" 만족감을 드러냈다. 음식점 사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높은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셀프바 운영으로 인건비를 줄였다.

또한 음식점 사장은 "어린 시절 부모님께서 양계장을 운영하셨다"며 "부모님 덕분에 닭, 오리 유통과정을 잘 알게 됐다"며 원가 절감을 할 수 있던 이유를 밝혔다.

또한 단골손님들이 사랑하는 메뉴에는 저렴한 닭곰탕이 있었다. 질 좋은 토종닭과 각종 한약재로 우린 육수가 돋보이는 닭곰탕의 가격은 5900원이다. 닭곰탕 국물의 맛의 비결은 황칠나무를 였다. 음식정 사장은 "황칠나무로 육수를 내면 원기회복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무더운 여름 원기 회복에 제격인 닭·오리요리와 닭곰탕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경기도 고양의 맛집이 공개되면서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