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TV컷Q] '한밤', 류필립-미나 부부 결혼식 현장 공개… 17살 나이 차 극복한 부부의 사랑은?
상태바
[TV컷Q] '한밤', 류필립-미나 부부 결혼식 현장 공개… 17살 나이 차 극복한 부부의 사랑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한밤'이 류필립-미나 부부의 결혼식 현장을 찾아갔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미나와 류필립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밤' 제작진은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식 현장을 찾았다. 이 과정에서 감정이 북받쳐오른 류필립은 눈물을 흘리며 그동안의 마음고생을 드러냈다.

 

류필립 미나 부부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캡처]

 

류필립과 미나는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화촉을 올렸다. 미나는 자녀계획을 묻는 기자 들의 질문에 "저는 3명을 낳고 싶은데 나이가 많아서 어떨지는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러 온 많은 연예인들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류필립 미나와 함께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토니안 역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토니안은 "두 부부의 결혼이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라며 "이 말을 저희 어머니가 꼭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으로 결혼에 성공한 류필립과 미나 부부에게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