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해피투게더3' 한혜연, 할아버지가 시인 한인현? '섬집아기' 작사가, 할머니는 유치원 운영
상태바
'해피투게더3' 한혜연, 할아버지가 시인 한인현? '섬집아기' 작사가, 할머니는 유치원 운영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1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한혜연이 남다른 조부모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혜연의 할아버지는 동요 '섬집아기'의 작사가인 시인 한인현으로 알려져있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지고 계셨던 자신의 할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한혜연은 "할머니가 유치원 선생님이셔서 패션 센스가 있으셨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 한혜연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한혜연은 "이태원 근처에 어린 시절 살아서 외국인들의 패션을 보고 자랐다. 어릴 때 용돈을 모은 것으로 이태원에서 스카잔을 샀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3'에서 한혜연은 "할머니가 그러시다보니 어머니도 패션센스를 물려받으셨다"라며 자신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할머니, 어머니 덕분이라고 밝혔다. 

'해피투게더3'에서 한혜연은 전현무의 스타일 코칭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한혜연이 담당한 전현무의 공항패션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혜연은 "전현무는 얼굴이 화려한 타입이다. 그래서 얼굴이 옷을 튕겨낸다"라며 전현무를 분석해 눈길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