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광고 모델에 인터뷰까지 '하트시그널2' 오영주·임현주·김장미·송다은·정재호 근황 보니
상태바
광고 모델에 인터뷰까지 '하트시그널2' 오영주·임현주·김장미·송다은·정재호 근황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7.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하트시그널2, 끝났지만 끝난 게 아니다?'

뉴욕 양키스의 전설적인 포수 요기 베라가 남긴 명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는 각종 대회나 경기를 통해 다시 회자되곤 한다. 때로 이 명언은 '끝났지만 끝난 게 아니다'란 말로 바뀌어 누리꾼들 사이에 돌기도 한다. 

 

최근 공개된 '하트시그널2' 송다은 화보 [사진 = 지오아미코리아 제공]

 

지난달 15일, 열세 편을 마지막으로 종영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논란(?)을 불러온 결말로 인해 종영 이후 스페셜방송 2회가 확정됐으며, 해당 편은 지난달 29일 오후 11시11분에 연이어 전파를 탔다. 그야말로 '끝났지만 끝난 게 아닌' 셈이다. 

끝난지 한 달이 가까워졌지만, 관련 기사는 하루에도 수십 건씩 쏟아지고 있다. 13일에는 타 매체의 김장미 인터뷰가 온라인에 공개됐다. 마치 인기 드라마가 끝나면 배우들이 으레 종영 인터뷰를 치르듯, '하트시그널2'에 모습을 보였던 8인의 출연진도 각종 매체의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프로그램 속 비련의 여주인공이 된 오영주는 콜라로 유명한 C사의 음료 광고에도 출연 중이다. 심지어 오영주는 최근 화장품 회사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신데렐라도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영주를 모델로 선택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는 또 다른 출연자를 모델로 선정했다. 송다은을 선택하며 끝까지 변치 않는 마음을 보여준 정재호를 광고 속 오영주의 카운터 파트너로 잡았다. 

정재호의 연인으로 거듭난 배우 지망생 송다은은 라디오 고정 게스트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빼어난 미모를 보여줬던 덕분에 각종 화보에도 모습을 보이고 있다. 14일 전파를 탈 SBS 라디오 파워 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해시태그 뮤직' 코너에는 임현주와 함께 동반 출연한다는 소식도 알렸다.

최근 송다은이 SNS에 올린 사진을 직접 찍어주며 근황을 알린 임현주도 각종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F는 임현주의 스타성과 잠재력을 높이 사며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