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서진, 전화 한번으로 택시 예약… 역시 '프로짐꾼러'!
상태바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서진, 전화 한번으로 택시 예약… 역시 '프로짐꾼러'!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3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이서진이 '프로짐꾼'의 명성을 자랑했다. 택시를 찾지 못해 할배들과 제작진이 당황한 모습을 보이자, 이서진은 전화 한 통으로 택시를 예약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연출 나영석)에서 프라하에 도착한 할배들은 숙소를 가야했지만, 마땅한 교통편을 찾을 수 없었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화면 캡처]

 

할배들이 찾은 택시는 예약전용이었고, 기차역 주변에서 다른 이동수단은 보이지 않았다. 다급해진 제작진은 역 주변을 확인했지만 택시는 보이지 않았다.

당황한 나영석 PD를 본 이서진은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곧이어 이서진은 택시회사 전화번호를 알아냈고, 전화 한 통으로 택시를 예약했다.

앞서 이서진은 예약 때문에 승차를 거부한 택시기사를 통해 택시 회사에 직접 전화를 걸어 택시를 예약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나영석 PD와 작가는 이서진의 기지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나영석 PD는 손쉽게 택시를 예약한 이서진을 보고 감탄을 드러냈다. 할배들 역시 이서진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이서진이 '프로짐꾼러'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할배들의 원활한 여행을 도왔다. '프로짐꾼러' 이서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