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영화 '인랑' 개봉 전 열애설 난 강동원X한효주... 영화 속 관계는?
상태바
영화 '인랑' 개봉 전 열애설 난 강동원X한효주... 영화 속 관계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영화 '인랑'의 개봉을 앞두고 두 명의 출연진 강동원과 한효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영화 속 두 사람의 역할이 관심을 모았다.

영화 '인랑'이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출연 배우 강동원과 한효주의 열애설이 세간의 이목을 모았다. 이와 함께 영화 속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해하는 영화팬들이 급증했다. 제작진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켰다.

 

영화 '인랑' 배우 한효주 [사진=스포츠Q DB]

 

2029년 미래사회를 배경으로 한 영화 '인랑'은 국가적으로 통일에 대한 계획을 선호 한 뒤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를 그리고 있다. 영화는 살인 병기로 임무를 수행하는 최정예 특기 대원 ‘임중경' 강동원과 정보기관인 공안부의 갈등을 그리고 있다.

작중 최정예 특기 대원으로 등장하는 강동원은 감정이 없는 살인 병기 대원으로 국가의 명에 따라 주저 없이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이다. 반통일 전선의 최선봉에 선 반정부 무장테러단체 섹트와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로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영화 '인랑'에서 한효주가 연기는 '이윤희'는 남성들로만 구성된 통일 준비 5개년 세계 속에서 외롭고 처절한 싸움을 이어나가는 인물로 등장한다.

'인랑' 속 한효주는 동생을 잃은 여자로 등장한다. '생존'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윤희' 한효주가 늑대로 불린 최정예 특기 대원 ‘임중경’강동원, 냉혈한 리더 특기대 훈련소장 ‘장진태’정우성과 어떤 관계를 그려나갈 것인지 영화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