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2 (목)
'뜻밖의 Q' 출연한 팝페라 뮤지션 듀에토는 누구?… '팬텀싱어' 출신 크로스오버 백인태·유슬기로 이뤄진 듀오
상태바
'뜻밖의 Q' 출연한 팝페라 뮤지션 듀에토는 누구?… '팬텀싱어' 출신 크로스오버 백인태·유슬기로 이뤄진 듀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뜻밖의 Q'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 코너에 팝페라 듀오 듀에토가 출연했다. 듀에토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히든싱어'가 배출한 성악가 백인태 유슬기로 이뤄진 듀오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 듀에토는 칵스, 더 이스트라이트에 이어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듀에토는 걸그룹의 노래를 팝페라 버전으로 재해석해 누리꾼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뜻밖의 Q'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듀에토는 원더걸스 '텔미', 멜로망스 '선물', 아이유 '좋은날',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등 12곡의 노래를 팝페라 버전으로 불렀다.

각팀의 팀장 전현무·이수근은 역대급 난이도에 난색을 표했고, 게스트로 출연한 블랙핑크 지수는 듀에토의 노래에 감탄을 드러냈다.

칵스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더 이스트라이트는 다채로운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며 가요 메들리를 선보였다면, 듀에토는 앞선 두 그룹이 보여주지 않았던 웅장함으로 성악의 매력을 전했다.

'팬텀싱어' 준우승자 듀에토의 백인태와 유슬기가 '뜻밖의 Q'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 코너에 출연해 팝페라 버전의 웅장한 가요 메들리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