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코미디 스쿨어택' 진행… 우엉재·옹알스 공연
상태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코미디 스쿨어택' 진행… 우엉재·옹알스 공연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본격적인 축제의 개막을 알리기 전 ‘코미디 스쿨어택’으로 부산 학생들을 찾았다. 다양한 개그맨들과 코미디 공연팀이 참여한 ‘코미디 스쿨어택’은 부코페가 앞으로 어떤 코미디를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6일 ‘부코페’는 본격적인 축제의 개최를 앞두고 부산 재송중학교와 대덕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코미디 스쿨어택’을 진행했다. 개그맨 곽범을 시작으로 ‘옹알스’ 코미디 공연팀이 함께한 ‘코미디 스쿨어택’은 학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사)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공]

 

이날 ‘코미디 스쿨어택’은 ‘부코페’ 집행위원장을 맡은 김준호의 영상으로 시작됐다. 이어 래퍼 우원재를 패러디한 ‘우엉재’로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개그만 곽범과 코미디 공연팀 중 국내 최초로 해외 진출에 성공한 ‘옹알스’가 무대를 압도하며 ‘코미디 스쿨어택’의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부산의 학생들은 ‘고민을 날려라’ ‘우정시그널 칭찬릴레이’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끼를 발산하면서 ‘코미디 스쿨어택’ 못지않은 웃음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를 알린 ‘부코페’는 국내를 넘어 해외의 세계적인 코미디 아티스트들까지 합류한다는 소식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부코페’는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10일간 부산 센텀 시티 내 공연장 및 부산 주요 외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