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9 (수)
[이슈Q] '라디오스타'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과 '술자리 논란' 해명… SNS 유출 논란 스타는?
상태바
[이슈Q] '라디오스타'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과 '술자리 논란' 해명… SNS 유출 논란 스타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최근 불거진 술자리 사진 유출 논란을 해명했다. 이에 과거 SNS 사진 유출로 논란을 자아냈던 스타들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조현아는 SNS를 통해 유출된 술자리 사진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논란이 된 조현아의 술자리 사진 속에는 마이네임 채진의 모습 또한 찍혀있었다. 누리꾼들은 채진과의 열애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조현아가 마이네임 채진과의 루머를 해명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논란이 커지자 조현아는 공식 입장을 통해 상황을 설명했다. 조현아는 "장난치는 모습이 찍혔을 뿐 채진과의 열애설·문란한 게임을 했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당시 입장을 밝혔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현아가 채진과의 루머를 해명하면서, SNS 사진유출로 홍역을 앓은 이창섭, 이수민, 바로가 누리꾼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이창섭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팔짱을 끼는 등 마치 연인과 같은 모습으로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사진=창섭 SNS 사진캡처]

 

비투비 이창섭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4일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이창섭과 정재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재은 측 역시 " 두 사람은 뮤지컬을 통해 친해진 동료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EBS '보니하니'의 MC를 맡았던 이수민 역시 SNS 사진 유출로 곤혹을 치렀다. 지난 9일 이수민은 SNS를 통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의 스티커 사진이유포되면서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과정에서 이수민이 비공개 계정에 욕설을 남겼다는 것이 밝혀지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최근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긴 바로 역시 배우 한세연과 SNS 사진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3월 바로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배우 한세연과의 열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바로는 "그 친구(한세연)와는 동료일 뿐이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현아가 마이네임 채진과 함께 불거진 논란을 해명하면서 SNS 사진 유출로 곤욕을 겪은 이창섭, 이수민, 바로가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