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엠카운트다운' 청하, 역대급 비주얼에 세련된 멜로디 돋보이는 'Love U'... 중독성 강한 안무도 눈길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청하, 역대급 비주얼에 세련된 멜로디 돋보이는 'Love U'... 중독성 강한 안무도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1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청하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또한 청하는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줄 빛나는 비주얼과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청하가 ‘Love U’ 무대를 선보였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한 청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청하는 고혹적인 눈웃음에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눈빛을 뽐내며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압도했다. 아울러 청하는 동작이 많은 고난도 안무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실력을 선보여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청하는 작은 얼굴을 더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과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패션 소품을 활용해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청하는 어깨 라인이 드러난 스트라이프 셔츠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청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수많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청하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길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