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봉구스밥버거, '돼지불백쌈밥버거'와 '돼불에햄컵밥' 홍보 위해 넥슨과 손 잡아... '쿠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봉구스밥버거, '돼지불백쌈밥버거'와 '돼불에햄컵밥' 홍보 위해 넥슨과 손 잡아... '쿠폰 이벤트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1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봉구스법버거가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며 홍보를 위해 게임 회사 '넥슨'과 손을 잡았다.

지난 3월 봉구스밥버거는 '돼지불백쌈밥버거'를 출시했다. 봉구스밥버거에서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는 '돼지불백쌈밥버거'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특제 불백양념에 각종 야채와 봉된장을 넣은 기사식당 돼지불백을 구현한 제품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사진=봉구스밥버거 홈페이지 화면 캡쳐]

 

봉구스밥버거에서는 '넥슨'과 제휴를 맺고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돼지불백쌈밥버거', '돼불에햄컵밥'중 1개 이상 구매할 경우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봉구스밥버거가 제공하는 쿠폰으로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게임 '바람의 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축지령서(7일)', '시세검색무한비서(7일)', '고급지정귀환비령(7일)' 등이 있다. 봉구스밥버거에서는 넥슨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봉구스황금램프' 쿠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봉구스밥버거와 넥슨이 제휴한 '봉구스황금램프' 쿠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