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해피투게더3' 이소라, 늘씬한 각선미 자랑하며 '샛노랑' 명품 의상 뽐내... 홍석천 "이상한 세계 사는구나" 이유는?
상태바
'해피투게더3' 이소라, 늘씬한 각선미 자랑하며 '샛노랑' 명품 의상 뽐내... 홍석천 "이상한 세계 사는구나" 이유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19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소라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소라는 본인의 의상을 명품을 빗대며 남다른 자신감을 뽐냈지만 홍석천에게 면박을 당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연출 박민정, 편은지, 박지은, 이상혁)에서는 이소라가 특유의 입담으로 본인 의상 콘셉트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피투게더3’ 이소라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본인과 인연이 깊은 출연진들과 함께 꾸민 특집인데도 불구하고 칙칙한 색상의 의상을 입고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홍석천은 방송 시작 전 이소라가 본인에게 의상에 대한 자랑을 털어놓아 난감했다는 상황을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홍석천은 “내가 보기엔 예쁘지 않은 옷인데 어깨를 흔들며 자랑을 해서 뭐라고 해야 되는지 잘 몰랐다”며 “이 누나 진짜 이상한 세계 사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소라는 본인의 의상 콘셉트를 묻는 유재석의 물음에 “파리나 이탈리아에서 패션쇼 시작하거나 끝났을 때 모델들이 입고나오는 스트리트 패션”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소라는 "동대문에서 산 것 같다"고 말한 홍석천에게 명품을 연상케 하는 "샛노랑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