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복면가왕'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올빼미는 SF9 로운… 목소리·키로 알았다
상태바
'복면가왕'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올빼미는 SF9 로운… 목소리·키로 알았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고슴도치와 올빼미의 남성보컬 대결이 펼쳐졌다. 누리꾼들은 고슴도치를 빅뱅 승리로 추측했다. 올빼미는 SF9의 멤버 로운으로 알려졌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고슴도치와 올빼미의 1라운드 3조 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왕'에서 두 복면가왕은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선곡했다.

'복면가왕'에서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로 추측되고 있다. 특유의 목소리와 창법이 빅뱅 승리라는 것. 가수 청하는 "아이돌 활동, 솔로 활동을 한 선배님 같다"며 날카로운 추측을 했다. 빅뱅의 승리는 빅뱅의 보컬리스트로 오랜 기간 활약했다. 유영석 역시 "오랜 기간 단련된 성대다"라고 말했다.

 

'복면가왕'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 올빼미는 SF9의 멤버 로운이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고슴도치 못지 않은 달콤한 목소리를 선보인 올빼미는 개그맨 류근지로 추측되고 있다. 개그맨 류근지는 '장신 개그맨'으로 유명하다. 신봉선은 "정말 근지 같다"라며 류근지로 확신을 보였다.

그러나 올빼미의 정체는 SF9 로운이었다. SF9은 씨엔블루, AOA가 소속된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이다. 로운은 남다른 장신으로 SF9에서도 비주얼을 담당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고슴도치가 빅뱅 승리일 경우 '역대급' 게스트임에 분명하다. 최근 승리는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빅뱅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솔로 가수로 컴백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SF9과 빅뱅 승리의 아이돌 '선후배 대결'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복면가왕'으로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