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헨리 카빌·사이먼 페그, 스파이 요원들의 패션 센스는?
상태바
[패션Q]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헨리 카빌·사이먼 페그, 스파이 요원들의 패션 센스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7.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깔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지난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서는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참석했다. 이날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서는 본격적인 질의응답에 앞서 포토타임을 가졌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주연 배우 헨리 카빌-톰 크루즈-사이먼 페그 [사진= 스포츠Q DB]

 

 

톰 크루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의상을 매치했다. 블랙 의상은 몸매를 슬림해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톰 크루즈는 다부진 체격에 블랙을 매치해 한층 슬림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한 가지 색 의상으로 통일시켜 깔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헨리 카빌은 뜨거운 햇살을 막아줄 린넨 재킷과 남색 셔츠, 바지를 선보였다. 다소 굳어 보일 수 있는 정장 대신 밝은 색의 린넨 재킷과 어두운 셔츠, 바지를 선택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행커치프를 잊지 않은 그의 센스는 패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사이먼 페그는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프린팅 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이와 함께 까만 운동화를 매치해 활력을 발산했다. 특히 사이먼 페그의 왼팔 타투와 오른팔 팔찌 등이 그의 패션과 조화롭게 어우려져 멋을 더했다. 

어두운 톤의 패션은 다소 칙칙하고 경직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세 사람은 패션 센스를 발휘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완성시켰다.

유쾌한 입담으로 내한 기자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친 세 배우가 '미션 임파서블'에서는 어떤 패션을 선보일까? 최고의 스파이로 변신하는 세 사람이 영화 속에서는 어떤 패션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