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TV풍향계] 월화드라마 '라이프' 시청률 4.8% 기록… 상승세 이어가나
상태바
[TV풍향계] 월화드라마 '라이프' 시청률 4.8% 기록… 상승세 이어가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25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월화드라마 '라이프'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라이프'가 시청률 상승세를 언제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2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4.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5%P 상승한 수치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사진=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화면 캡처]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는 '비밀의 숲'으로 능력을 인정 받은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 받았다.

이수연 작가는 짜임새있는 인물 설정과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하는 대본을 집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라이프'는 최종회 탈고까지 완료된 상태라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프'에는 조승우, 이동욱,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문소리, 천호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기존과는 다른 형식의 의학드라마 형식으로 구성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라이프'는 첫 방송에서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방송 2회 만에 5%에 가까운 시청률 수치를 남기게 됐다. 앞으로 월화드라마 '라이프'가 어떤 시청률 추이를 보여주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