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TV컷Q] '아침마당' 가수 김상희, 70대 나이 믿기지 않는 모습… 마음 따뜻한 응원의 말까지
상태바
[TV컷Q] '아침마당' 가수 김상희, 70대 나이 믿기지 않는 모습… 마음 따뜻한 응원의 말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김상희가 나이를 잊은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김상희는 출연자들을 향해 따뜻한 말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김상희는 흰 바지와 주황 상의, 노란 재킷을 매치한 의상을 선보였다. 이날 김상희는 붉은색을 띄는 뿔태 안경을 쓰고 시선을 끄는 브로치, 금 목걸이를 매치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KBS 1TV '아침마당' 가수 김상희 [사진= KBS 1TV '아침마당' 화면 캡처]

 

이날 '아침마당'에서 김상희는 76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와 몸매를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김상희는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자랑하며 '즐거운 아리랑'을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상희는 출연자들을 향한 따뜻한 말도 아끼지 않으며 가수 선배로서의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치매를 앓고 이는 어머니 사연을 전한 수근에게 김상희는 "많이 웃으라"고 말하며 그의 마음을 위로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김상희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나이를 잊은 외모와 패션 센스를 보여준 것 뿐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 보여준 가수 김상희가 앞으로 어떤 소식을 전해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