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썰전'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비보로 결방… '라이프' 재방송
상태바
'썰전'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비보로 결방… '라이프' 재방송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26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안타까운 소식으로 인해 '썰전'이 결방한다. '썰전'의 빈 자리는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 재방송이 채우게 됐다.

26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이던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은 결방을 확정했다.

이번 결방은 지난 23일 패널로 출연 중이던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사망하게 되며 결정된 사안이다. 당시 '썰전' 측은 당일 예정돼 있던 녹화를 취소하고 26일 본방송을 쉬어가게 됐다는 입장을 전했다.

 

썰전 [사진= JTBC '썰전' 공식 홈페이지]

 

'썰전' 측은 제작진과 JTBC 내부 인사들은 노회찬 의원의 비보를 접한 이후 충격에 빠진 상태라고 설명하며 "'썰전' 방송 재개 시점 및 프로그램 관련 구체적 사항은 정해진 것이 없다. 내용 정리가 되는대로 알려드리겠다"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썰전'이 쉬어가는 자리는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라이프'의 재방송이 채우게 됐다. 이날 오후 11시부터 '라이프' 1, 2회가 연속 재방송 될 예정이다.

'라이프'는 드라마 '비밀의 숲'을 선보인 이수연 작가의 신작이다. 이수연 작가는 짜임새 있는 인물 설정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이는 극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라이프'에는 승우, 이동욱,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문소리, 천호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