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복면가왕'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 동막골 소녀는 EXID 솔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완쾌 후 첫 방송출연… 한동근 추정 밥로스 4연승 막을까
상태바
'복면가왕'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 동막골 소녀는 EXID 솔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완쾌 후 첫 방송출연… 한동근 추정 밥로스 4연승 막을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2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아이돌 남녀 보컬리스트 대결이 펼쳐졌다. 누리꾼들은 고슴도치를 빅뱅 승리로, 동막골 소녀를 EXID 솔지로 추측하고 있다. 만만치 않은 보컬리스트 두 명의 격돌에 한동근 추정 밥로스의 4연승 성공에 대한 관심 역시 쏠리고 있다.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고슴도치와 동막골 소녀를 2라운드 2조 대결이 펼쳐졌다. 고슴도치는 빅뱅 승리로, 동막골은 EXID의 멤버 솔지로 추측 되고 있다.

 

'복면가왕' 빅뱅 승리 추정 고슴도치, EXID 솔지 추정 동막골 소녀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빅뱅 승리는 2006년 빅뱅 데뷔 후 꾸준히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한 승리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빅뱅 승리는 최근 라면 외식업 사업에 성공하며 성공한 사업가로도 주목받고 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고슴도치가 빅뱅 승리라면 빅뱅 멤버 최초로 '복면가왕'에 출연한 가수가 된다. 승리는 대표적인 케이팝 그룹 빅뱅의 보컬리스트인 만큼 한동근 추정 밥로스의 4연승을 막을 거란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EXID 솔지 역시 주목 받고 있는 출연자다. '복면가왕'에서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던 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라는 애청자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솔지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 투병으로 EXID 활동을 준단했었다. 지난 1월에는 안와감압술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져 많은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솔지는 최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완쾌 소식을 알렸다. 차후 발매되는 EXID 앨범에도 참여할 거란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동막골 소녀가 EXID 솔지가 맞다면 투병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방송활동이 된다. 

EXID 솔지는 그룹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활약해왔다. 그런 EXID 솔지가 2라운드에서 승리 후 가왕 한동근 추정 밥로스를 제치고 새로운 가왕에 오를 수 있을 지 여부 역시 '복면가왕'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동근 추정 밥로스는 '장기집권 가왕'의 증표인 4연승을 앞두고 있다. 밥로스가 4연승을 거두고 에헤라디오 정동하와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코스모스 거미와 같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