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8:30 (목)
맨유 상대로 'BBV' 첫 선, 호날두 없는 레알 마드리드 공격은?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상태바
맨유 상대로 'BBV' 첫 선, 호날두 없는 레알 마드리드 공격은?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 김의겸 기자
  • 승인 2018.08.0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이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유벤투스)는 없다. 호날두 없는 레알 마드리드 공격진은 어떨까.

레알은 1일 오전 9시 5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8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ICC) 경기를 치른다. 맞대결을 앞두고 레알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맞붙는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BBC'(가레스 베일-카림 벤제마-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대신 'BBV' 라인이 첫 선을 보인다.

이날 레알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베일과 벤제마, 그리고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스리톱을 구성한다. 발베르데-세바요스-요렌테가 중원을 이루고 포백은 왼쪽부터 테오 에르난데스-바예호-자비 산체스-오드리오졸라가 맡는다. 골문은 키코 카시야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맨유는 알렉시스 산체스가 최전방에 섰다. 후안 마타와 안데르 에레라가 공격을 지원하고 프레드, 맥토미니, 페레이라가 중원을 구성했다. 루크 쇼-바이-포수 멘사-다르미안이 포백으로 선다. 골키퍼 장갑은 다비드 데 헤아가 낀다.

맨유는 지난달 29일 리버풀전과 라인업에서 크게 달라진 게 없다. 월드컵 이후 휴식 중인 폴 포그바, 로멜로 루카쿠, 제시 린가드, 마커스 래쉬포드 등 공백이 느껴지는 선발 라인업이다.

레알은 ICC에서 첫 경기를 치르는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호날두 없는 레알은 어떤 경기를 펼칠까.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