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SQ톡톡] 아이콘, '사랑을 했다' 인기로 달라진 점? 바비 "아버지 골프용품 사드려"·송윤형 "양현석과 식사"
상태바
[SQ톡톡] 아이콘, '사랑을 했다' 인기로 달라진 점? 바비 "아버지 골프용품 사드려"·송윤형 "양현석과 식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지난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큰 사랑을 받은 아이콘 멤버들이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2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아이콘 미니앨범 'NEW KIDS: CONTINUE' 라운드 인터뷰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사랑을 했다'의 큰 인기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말했다. 비아이는 "2년 동안 저희는 늘 한결 같았다"며 크게 달라진 점이 없다고 전했다. 

 

2일 컴백하는 아이콘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막내 찬우 역시 비아이와 같은 입장을 밝혔다. 찬우는 "'사랑을 했다'가 잘 돼 회사에서 대우 달라지지 않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그런 건 없다. '사랑을 했다' 이후 너무 바빠져서 스케줄 때 두 대 타고 다닌 차가 세 대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바비는 "'사랑을 했다'가 잘 되어서 아버지에게 골프 용품을 많이 사드렸다. 아들로서 굉장히 뿌듯하다"며 아버지와의 일화를 밝혔다. 멤버 송윤형은 "회장님(양현석)과 함께 식사를 처음으로 같이 했다. 맛있는 거 사주셨다"며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멤버 바비는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솔직한 '디스'로 화제를 모았다. 회사에서 혼나지 않았냐는 질문에 바비는 "그런 건 없었다. 회장님(양현석)께서 '회사 디스 많이 했더라' 라고 말하셨을 뿐이다. 혼날 줄 알았는데 안 혼났다"며 유쾌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일 '죽겠다'로 올아온 아이콘은 오는 8월 본격적인 컴백 일정을 가진다. 오는 18일에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콘 2018 CONTINUE TOUR IN SEOUL'을 진행하며 국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