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여름 신메뉴 출시 이벤트, 공차 '박서준 싸인'·탐앤탐스 '300원 할인'·베스킨라빈스 '썸머 페스티벌'
상태바
여름 신메뉴 출시 이벤트, 공차 '박서준 싸인'·탐앤탐스 '300원 할인'·베스킨라빈스 '썸머 페스티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0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이에 여러 프랜차이즈에서는 다양한 여름 신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공차코리아는 여름을 찾아 포도 3종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메뉴인 포도 신메뉴 3종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은 수분이 풍부해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로 손꼽히는 적포도를 이용한 것으로 출시 1주 만에 총 10만 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사진=공차코리아, 탐앤탐스 제공]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공차의 포도 3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공차코리아는 공차의 브랜드 모델인 박서준의 이미지가 담긴 부채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서준 이미지가 담긴 랜덤 부채 증정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공된다.
 
이어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에서는 지난 2일 여름 신메뉴 '프루츠 레볼루션' 2종을 출시했다. 탐앤탐스는 여름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복숭아+자두'를 주재료로 슬러시를 선보였다. 복숭아와 자두가 함께 어우러진 피치플럼 슬러시는 달콤한 복숭아에 새콤한 자두가 더해져 무더위로 지친 몸을 위로해준다.

탐앤탐스는 '프루츠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프루츠 레볼루션' 2종 주문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컵 핸들 드링킹자을 이용해 제공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에코컵을 비롯해 텀블러, 머그컵 등 개인 컵을 가지고 '프루츠 레볼루션'을 주문할 경우 300원을 현장에서 할인해 준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브라운 청담점에서 특별한‘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오는 30일 까지 진행되는 배스킨라빈스의 '썸머 페스티벌'은 브라운 청담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열대과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에서는 여름 제철 과일인 멜론‧청포도‧수박‧파인애플 등을 활용해 상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총 9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브라운 청담점만의 매장 특색에 맞게 ‘오렌지 착즙 에이드’, ‘콜드브루 3종’, 오렌지‧파인애플‧자몽을 활용한 ’착즙 주스 3종’ 그리고 ‘파인애플‧피나콜라다 크러쉬 2종’ 등 여름철 메뉴를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고객이 직접 고르는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브라운 청담점의 단독 메뉴 ‘마이팩’도 썸머 페스티벌 스페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