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히든싱어5'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3등 예상...감기 걸려 불러" 결과는? *
상태바
'히든싱어5'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3등 예상...감기 걸려 불러" 결과는? *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05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히든싱어5' 에일리가 3라운드에서 판정단을 충격에 빠트렸다. 2번에서 등장한 에일리가 3라운드를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5일 저녁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5'에서는 에일리가 원조 가수로 등장했다. 에일리는 3라운드 도전곡으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공개되자, "제일 걱정하는 라운드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히든싱어5' 에일리가 3라운드에 도전했다. [사진=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쳐]

 

그는 "이 노래를 녹음했을 당시 제가 몸이 너무 안 좋았다. 몸살에 두통에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부른 노래라 저도 그때 목소리를 못낼 것 같다"면서도 "연습을 많이 했으니까 열심히 하겠다"고 털어놨다.

에일리는 "1등 할 수 있을 것 같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잘 모르겠다. 이번에는 3등"이라며 "솔직히 제일 자신 없다. (모창능력자들이) 너무 잘하셔서 자신이 없어졌다"고 전했다.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소현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 대해 "지금까지도 신청곡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해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판정단은 3라운드 중 에일리가 2번에서 등장하자 충격에 빠졌다. 과연 에일리는 3라운드를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