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4 (화)
'하트시그널2' 송다은-빅뱅 승리 "학생 때부터 친분"에 신혜선-이종석-강하늘·정은지-조타(이종화) 의외 친분 과시한 스타 보니
상태바
'하트시그널2' 송다은-빅뱅 승리 "학생 때부터 친분"에 신혜선-이종석-강하늘·정은지-조타(이종화) 의외 친분 과시한 스타 보니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송다은이 빅뱅 승리와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학생 시절 인연으로 승리와 친분을 쌓았다는 송다은의 입장표명에 학창시절 인연으로 이색 친분을 과시한 신혜선-이종석-강하늘, 에이핑크 정은지-조타(이종화)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와 함께한 짧은 영상을 올렸다. 승리의 단독 콘서트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승리는 "다은이는 성실하고 매사 열심히 하는 친구"라며 송다은을 격려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송다은이 빅뱅 승리와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 알게 된 사이인지 궁금증을 표했다.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와는 제가 학생 때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 이후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송다은이 빅뱅 승리와 친밀한 모습을 드러내면서 학창시절의 인연으로 친분을 드러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사랑스러운 우서리 역을 맡고 있는 신혜선은 이종석, 강하늘과 함께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신혜선은 "이종석, 강하늘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신혜선은 이종석, 강하늘과 함께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밝혔다[사진=스포츠Q DB]

 

신혜선은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학교 2013'에서 이종석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지난 3월 이종석은 신혜선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한솥밥을 먹게 됐다. 두 사람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2부작 드라마 '사의 찬미'에서 5년 만에 재회한다.

아이돌 매드타운 조타에서 본명으로 활동명을 바꾼 배우 이종화도 초등학교 동창인 정은지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016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조타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타는 "은지야, 내 종화다. 내 보고있나? 우리 친구 맞제? 꼭 방송국에서 보면 인사할게"라고 귀엽게 사투리로 영상편지를 남겼다.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과 빅뱅 승리가 의외의 연연을 공개하면서 방송 중 학창시절의 친분으로 드러낸 신혜선-이종석-강하늘, 정은지-조타 등의 스타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