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초점Q] '동상이몽2' 한고은, 연하 남편 신영수 공개… 최지우·김하늘·이미도·바다와 공통점?
상태바
[초점Q] '동상이몽2' 한고은, 연하 남편 신영수 공개… 최지우·김하늘·이미도·바다와 공통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07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를 통해 일반인 남편을 공개한 한고은이 주목 받고 있다. 한고은과 4살 연하 일반인 남편이 주목 받으며 연하남과 결혼한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 씨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한고은과 신영수 씨는 지난 2015년 만난지 101일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 씨는 홈쇼핑 MD로 일하고 있고, 두 사람은 4살 연상연하다.

 

한고은, 한고은 남편 [사진= 동상이몽2 화면 캡처]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 씨에 대한 관심은 연하남을 남편으로 맞이한 다른 배우들에게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최지우는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렸다. 최지우의 결혼식은 두 사람의 가족들,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또한 최지우는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에는 베일에 싸여 있던 최지우 남편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사업가로 'O2O' 플랫폼 기반의 어플리케이션 회사 대표라고 알려졌다.

배우 김하늘은 지난 2016년 1년여 열애 끝에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임신 소식을 전했고, 최근에는 득녀 소식을 전하며 축하 받기도 했다.

 

김하늘 [사진= 스포츠Q DB]

 

김하늘은 공식석상에서 남편을 향한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영하 '여교사'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연하남에게 끌린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지금 결혼한…"이라고 말하며 쑥쓰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우 이미도는 2016년 2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다. 그의 남편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미도는 임신 소식을 전했고, SNS를 통해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가수 바다는 2017년 연하남을 남편으로 맞이했다. 2016년 성당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바다의 남편은 10살 연하의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바다의 남편은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박보검 닮은꼴'로 불리기도 했다. 결혼 이후 바다는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을 통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누구든지 서로 사랑해서 결혼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모습은 보는이들의 마음에도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한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유명 연예인들의 모습은 더욱 그렇다. 이들의 행복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청량제 같은 긍정바이러스를 전해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