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20 (수)
[이슈Q] 정준영·티아라 지연 '두번째 열애설 부인'… 여러차례 열애설 불거진 스타는? 왕대륙·강한나, 박신혜·최태준
상태바
[이슈Q] 정준영·티아라 지연 '두번째 열애설 부인'… 여러차례 열애설 불거진 스타는? 왕대륙·강한나, 박신혜·최태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가수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두번 째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번째 열애설 역시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

8일 정준영, 지연의 소속사는 두번째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다'라고 입장을 전해다. 두 사람은 지난 4월에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정준영, 지연의 두번째 열애설에 그동안 잦은 열애설에 휩싸인 스타들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두 번째 열애설을 부인한 정준영, 티아라 지연 [사진 = 스포츠Q DB]

 

중화권의 인기 스타 왕대륙과 배우 강한나 역시 두 차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17년 두 사람은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간 사진이 찍히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당시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있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번 4월, 두 사람은 수산시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했다. 그러나 해당 열애설에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두 사람은 친구 사이고 지인들과 함께 먹을 저녁 재료를 사기 위해 수산물 시장을 찾은 것 뿐이다"라고 부인했다.

여러 차례의 열애설 끝에 열애를 인정한 스타 커플도 있다. 바로 박신혜와 최태준이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7년 5월 첫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당시 양 측 소속사는 "둘은 친구 사이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3월, 두 사람은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박신혜 소속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작년 연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스타들의 열애설은 매번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으기 마련이다. 열애설의 경우 '아니 뗀 굴뚝에 연기 나는 경우'도 있지만 사생활 공개를 꺼리는 스타들이 부인하는 경우도 있다. 정준영, 티아라 지연의 두번째 열애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