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28 (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장동우·산들·이창섭 등 새로운 모습 담았다
상태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장동우·산들·이창섭 등 새로운 모습 담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0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9일 오전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측은 장동우, 산들, 이창섭, 박준규, 김영호, 이건명 등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언 마스크'에서 루이와 필립 역을 연기하는 장동우, 산들, 이창섭은 3인 3색 매력을 담아냈다. 세 사람은 화려한 의상과 당당하면서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캐릭터 표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사진= 메이커스프로덕션, (주)킹앤아이컴퍼니 제공]

 

달타냥 역의 서영주와 이건명은 왕실 총사 대장다운 늠름한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충성심과 우정 사이에서 고뇌하는 달타냥을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게 연기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는 은퇴 이후에도 당당하면서도 중후한 매력이 더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라이선스 초연으로 공연되는 '아이언 마스크'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실력파 배우들을 캐스팅하며 주목 받고 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내달 13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