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해피투게더3' 이시아, 섹시 댄스부터 걸그룹 치치 시절 안무까지 완벽 소화 '눈길'
상태바
'해피투게더3' 이시아, 섹시 댄스부터 걸그룹 치치 시절 안무까지 완벽 소화 '눈길'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10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해피투게더3' 이시아가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서효림-강기영-이시아-이정현-엄현경이 출연한 '해투동:시선 강탈 대세 배우 특집'과 코요태-크러쉬-장덕철-청하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여름 사냥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아는 "치치라는 그룹이 있었는데 일본에서 활동했다. 거기서 섹시 콘셉트를 맡아서 섹시 댄스를 준비했다"며 숨겨온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해피투게더3' 이시아가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쳐]

 

유재석은 이시아의 춤 실력에 "'미스터 선샤인'의 어머님이 진짜 춤을 잘 추신다"면서 "진짜 전문 교육을 받으신 분이다"라고 감탄을 연발했다.

MC들이 과거 이시아가 활동했던 그룹 치치의 댄스를 요구하자, 이시아는 치치의 '장난치지마'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그는 "일본에서는 아이돌이 귀엽고 깜찍해야 하는데, 제가 센터 쪽에 있다가 안 어울려서 옆으로 밀려났다"며 힘들었던 순간을 회상했다. 

이시아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유진 모친으로 짧게 등장했으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연기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을 펼친 이시아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