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TV컷Q] '랜선라이프' 뉴이스트 종현, "엄마표 보양식? 마늘튀김·시래깃국" 침샘 자극한 레시피 보니
상태바
[TV컷Q] '랜선라이프' 뉴이스트 종현, "엄마표 보양식? 마늘튀김·시래깃국" 침샘 자극한 레시피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10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랜선라이프'에서 뉴이스트 종현이 남다른 엄마표 보양식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랜선라이프'에서 종현은 “엄마표 보양식이 무엇이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마늘튀김과 시래깃국을 손꼽았다.

 

'랜선라이프'에서 남다른 보양식을 공개한 뉴이스트 종현 [사진=JTBC '랜선라이프'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종현은 무더위를 맞아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을 소개했다. 특히 종현은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엄마표 보양식’에 대해 “마늘튀김과 시래깃국”이라고 답했다.

다소 생소한 마늘튀김 메뉴에 이영자는 “빙어튀김과 닭튀김은 들어봤는데 마늘튀김은 처음 들어봤다”면서 마늘튀김에 대한 궁금증을 표출했다.

이에 종현은 “마늘을 슬라이스로 썰어서 튀김 반죽이 묻힌 뒤 기름에 튀기면 완성된다”는 다소 간단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울러 “어떤 맛?”이냐고 묻는 김숙의 물음에 종현은 “갈릭 플레이크보다 고소한 맛”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