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SNS] '대세 조합'손흥민X박서준에서 마마무 화사로 분한 이사배까지 #이번주#핫이슈#스타SNS
상태바
[Q★SNS] '대세 조합'손흥민X박서준에서 마마무 화사로 분한 이사배까지 #이번주#핫이슈#스타SNS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스타들의 일상을 접하고 공유할 수 있는 SNS는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주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스타들의 한 장 사진은 무엇일까. 특별한 만남과 독특한 이벤트로 화제가 된 스타들의 SNS를 모아봤다. 

 

* 박서준 '성덕' 인증, 손흥민 만나 다정한 투샷

 

[사진=박서준 SNS 화면 캡쳐]

 

지난 10일 배우 박서준은 자신의 SNS 계정에 "슈퍼 소니 팬 보이((Super Sonny fan boy) 성덕"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흥민의 사인 유니폼을 들고 미소를 띤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서준은 손흥민과 함께 다정한 투 샷을 연출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명실상부 대세로 등극한 박서준은 평소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축구선수 손흥민의 열혈팬임을 밝혀왔다. 연예계 대표 '스포츠 덕후'인 박서준과 손흥민의 만남에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됐다.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의 여름 나기

 

[사진=임수향 SNS 화면 캡쳐]

 

지난 9일 배우 임수향은 자신의 SNS에 계정에 자동차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수향은 "난 또 겨울이 오면 춥다고 난리겠딩?"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임수향의 청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은 업로드 직후 화제를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차지했다.

임수향은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은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성형으로 미인에 거듭난 강미래로 분하고 있다.

 

*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마마무 화사로 완벽 변신... '환생 메이크업' 선보여

 

[사진=이사배 SNS 화면 캡쳐]

 

지난 6일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자신의 SNS에 계정에 마마무 화사 커버업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사배는 "화사님 메이크업"이라는 글과 메이크업을 통해 화사로 변신한 모습이 선보였다. 이사배는 SNS를 통해 화장법뿐 아니라 헤어스타일, 자세, 특유의 표정까지 같게 연출하며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마마무 화사 커버업 메이크업을 선보인 이사배는 1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크리에이터로 화사 메이크업에 앞서 선미, 장첸 등 다수의 스타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 김영광, '너의 결혼식' 꿀케미 사전 공개? 박보영과 커플샷 공개

 

[사진=김영광 SNS 화면 캡쳐]

 

지난 8일 배우 김영광이 자신의 SNS 계정에 배우 박보영, 감독 이석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광은 “#너의결혼식 #하루마침 #홍보 #감독이석근 #박보영 #김영광 #좋은기분 #8월22일개봉 #대기실에서 #뽀영광 #우승커플 #감독님감사합니다 #응원해줘 #많이봐줘 #재미있다”는 글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김영광은 배우 박보영과 함께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영화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여름 유일한 로맨스 장르로 극장가 대전에 합류한 '너의 결혼식'은 엇갈린 첫사랑을 담은 멜로 영화로 김영광과 박보영의 케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