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뜻밖의 Q' 구구단 세정, '픽미(Pick me)' 나오자 댄스 자동반사… 이모티콘 퀴즈 하드캐리 성공!
상태바
[TV컷Q] '뜻밖의 Q' 구구단 세정, '픽미(Pick me)' 나오자 댄스 자동반사… 이모티콘 퀴즈 하드캐리 성공!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11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뜻밖의 Q'에 게스트로 출연한 구구단 세정이 이모티콘 퀴즈의 에이스로 거듭났다. 세정은 아이오아이의 '픽미(Pick me)'가 나오자 단박에 정답을 외쳤다. 이어 '픽미(Pick me)'의 하이라이트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 구구단 세정은 '픽미(Pick me)'의 하이라이트 부분인 손가락 찌르기 안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 1' 당시 많은 연습생을 좌절하게 만든 '픽미(Pick me)'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 세정은 '갓세정'이라는 자신의 별명을 증명했다.

 

구구단 세정 [사진=MBC '뜻밖의 Q'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게 세정은 이모티콘 퀴즈에서 완벽한 활약을 선보이며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났다. 세정의 활약은 '뜻밖의 Q' 부동의 에이스 부크박스 승관마저 감탄하게 만들었다.

'뜻밖의 Q' 세정은 멤버들이 다음 문제인 윤하의 '비밀번호 486'마저 단박에 알아차렸다. "윤하 선배님 노래는 저희 세대 인기곡"이라 말한 세정은 시원한 가창력으로 고막을 정화시키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구구단 세정은 지난 2016년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노래, 댄스, 리더쉽 등 다방면에서 완벽한 활약을 펼치며 최종 순위 2위로 아이오아이 데뷔에 성공했다.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이후에도 세정은 소속그룹 구구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본업인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물오른 입담으로 예능 치트키로 거듭난 바 있다. '뜻밖의 Q'에 출연한 김세정이 물오른 예능감과 청량감 넘치는 라이브 실력을 발휘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