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놀라운 토요일' 첫 번째 노래 휘성의 '인썸니아(Insomnia)-불면증'… '결혼까지 생각했어'·'가슴시린 이야기'·'안되나요' 히트곡 부자 휘성의 명곡은?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첫 번째 노래 휘성의 '인썸니아(Insomnia)-불면증'… '결혼까지 생각했어'·'가슴시린 이야기'·'안되나요' 히트곡 부자 휘성의 명곡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11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원조 '알앤비 귀공자' 휘성의 '불면증(Insomnia)'가 등장했다. ''가 첫 번째 문제로 등장하면서 '결혼까지 생각했어', '가슴시린 이야기', '안되나요' 등 휘성의 명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놀라운 토요일'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조세호는 절친 휘성의 노래가 등장하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불면증(Insomnia)'의 가사를 듣고 조세호는 난처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등장한 휘성의 '인썸니아(Insomnia)'는 지난 2009년 발매된 곡이다. 크레이그 데이비드(Craig David)의 곡을 리메이크한 '불면증(Insomnia)'는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불면증(Insomnia)'의 가사는 사랑에 빠져 불면증에 걸린 환자의 괴로움을 표현했다.

지난 2002년 데뷔한 '알앤비 귀공자' 휘성은 데뷔곡 '안되나요'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휘성은 '불치병', '불면증', '사랑은 맛있다'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결혼까지 생각했어', '가슴시린 이야기'는 휘성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한 조세호는 휘성 성대모사를 통해 큰 웃음을 전한 바 있다.

휘성은 지난 2013년 군전역 3개월만에 출연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과시한 바 있다. 올해 3월 휘성은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OST '독백'을 부르기도 했다.

리얼슬로우(Real Slow) 휘성의 '불면증(Insomnia)'이 '놀라운 토요일' 첫 번째 문제로 출제되면서 '가슴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안되나요' 등의 명곡에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